예쁜 욕실 모음 … 봄 집안 빛내주는 욕실 인테리어
예쁜 욕실 모음
우리집 센스 돋는 뽀송뽀송 건조한 화장실 만들기
욕조 옆쪽을 두툼하게 만들어 타일을 붙여주면 수납공간이 넓어질 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서와 같은 멋진 욕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예쁜 욕실 모음
평수가 작은 아파트의 화장실은 불가능하지만 평수가 크거나 단독 주택의 욕실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로 편안한 목욕을 즐길 수 있다.
예쁜 욕실 모음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는 바닥에 미끄럼 방지 스티커를 이용하거나 아예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는 타일을 시공하는 것이 좋다.
예쁜 욕실 모음
더 나아가 안전 손잡이를 달거나 수도꼭지로 인한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서 접이식 샤워 수전을 이용할 수 도 있다.
예쁜 욕실 모음
급격한 온도변화가 없이 일정한 온수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자동온도조절 수전 등 안전을 고려한 제품들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예쁜 욕실 모음
변기 위쪽, 세면대 위와 아래는 좁은 욕실에서도 사용 가능한 대표적인 수납공간이다.
예쁜 욕실 모음
거울이 달린 상부장, 서랍이 있는 하부장 등은 수납공간을 마련하기에 딱 좋은 제품들. 물건도 정리되고 보기도 좋은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예쁜 욕실 모음
코너 역시 활용할 수 있는 절호의 수납공간, 아예 세면기를 코너에 설치해도 새로운 수납공간이 생긴다.
.
진짜 공중 화장실
최근에는 반신욕이 인기를 끌면서 욕조를 반신욕 전용으로 바꾸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일부러 그렇게 바꾸지 않아도 되는 것이 바로 반신욕 덮개만 있으면 언제든지 반식욕이 가능하거든
요.. 대형 마트나 그외 욕실 전용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구요..인터넷에서도 판매하더군요.. 보통 욕실의 경우 깔끔한 화이트톤의 타일이 많이 쓰이는데요 요즘은 포인트 타일과 원석타일이라고 해서 좀 더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 하게 해준다고 해요 진짜 보석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타일들의
영롱한 빛들이 샤워를 하기 전부터 상쾌하고 기분좋게 해준다는데요.. 종로5진짜 공중 화장실가에 가시면 그런 인테리어 전문 매장중에서 쉽게 욕실 인테리어 가게들을 볼 수 있는데요.. 한번 그쪽으로 나가셔서 직접 발품 팔아보면서 구상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타일도매하는업체로서 중간마진이 없어..가격이 저렴하고 똑같은 금액이라도 욕실이미지 업자들보다 차이가 많이 나죠..^^ 이부분만큼 그누구보다 자신있고 훨씬저렴하고 더이쁜 고객진짜 공중 화장실님들에 욕실을 만들수있습니다. 시공또한 완벽합니다.^^ A/S책임집니다. 중간마진을 줄이면 또한 인테리어값도 줄어들죠~ ^^ 무료출장진짜 공중 화장실견적도 해드리고요~^^ 직접 샘플들어가서 견적내드립니다. 욕실1개당
/ 130만원선 일반형 150만원선 고급형 200만원선 최고급형 있습니다. 상업 화장실/ 홀바닥/ 타일포인트간판(산호석/복합대리석/발포석등등으로 꾸민간판) 타일이 들어가는 모든것은 다 가능합니다. 200만원선 최고급형은진짜 공중 화장실 이모든것이 다포함되어있으며.. 또한 국산및/진짜 공중 화장실이태리산으로할경우을말합니다^^ 욕실가격차이는 양변기/세면기/파티션/수전/욕조/해바라기진짜 공중 화장실샤워기/천장돔/벽타일/바닥타일/벽포인트타일/ 방수/철거/타일인건비/기공인건비/악세사리/부자재(본드/백시멘트/압착/진짜 공중 화장실레미탈)등등있습니다 욕실이 넓어 보이게 하려면 우선, 컬러를 화이트로 통일하는 것이 좋다. 조명은 밝을수록 한결 청결해보이고 넓어보인다. 또한 욕실 안에 커다란 거울을 배치하면 욕실이 배로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데 큰 거울을 둘 경우 욕실 공간을 항상 깔끔하게 정리해야 한다. 욕실에 너무 많은 소품을 배치하면 좁은 욕실이 더 복잡해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거울이 달린 욕실진짜 공중 화장실장과 코너 선반장을 활용하고, 세면대도진짜 공중 화장실 하부장이 달린 탑볼 세면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탑볼 세면대는 세면대 아래에 하부장이 달려 있어 자질구레한 욕실 소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분위기도 살릴 수 있다. 1.좁은집의 욕실의 기구와 타일 집이 작으면 욕실도 작은 경우가 많다. 그런 경우에 심플하고 넓어보이는 욕실로 꾸며보고 싶다면 일단 세면기는 위의 사진처럼 작은 사이즈의 제품을 선택한다. 대신 변기는 작은 사이즈가 불편한데 엉덩이가 닿는 부분의 사이
즈는 크지만 물통이 작거나 슬림한 변기가 있다. 이런 변기를 선택한다. 더 넓게 보이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위의 사진처럼 포인트를 띠벽지처럼 두르고 전체 바닥부터 벽까지 같은 색의 타일로 마감해준다. 2. 좁은집의 욕실에 포인트는 이렇게 하고나니 너무 밋밋한 것 같다면 수도꼭지에 진짜 공중 화장실힘을 준다. 일반적인 수도꼭지보다 특이한
모양의 세면기 수도꼭지 하나 만으로도 충분히 개성있고 눈길끄는 욕실로 바뀌니까... 악세사리 역활을 충분히 하는 것이 바로 수도꼭지다. 3.욕조대신에 샤워부스 욕조보다도 샤워부스를 권하고 싶다. 물론 방수공사등 비용은 많이 든다 하지만 좁은 욕실에 부스만큼 적합한 아이템은 없는 듯.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욕실의 분위기가 밝다면, 피로가 싹~ 풀어지는 느낌을 받겠죠? 그동안 욕실 인테리어의 트렌드는 물기를 없애 맨발로 다녀도 아늑한 공간으로 만드는데 집중을 했었습니다. 욕조를 뜯어내고 샤워부스로 교체하는 공사가 그래서 유행했었는데요, 최근에는 욕실을 아름답게 꾸미는 일에 관심이 옮겨가고 있습니다. 욕실 장식의 아이템 중에서도 세면대가 뜨고있는데요, 소재, 디자인, 색상이 다양한 세면대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예쁜 세면대 하나가 욕실 분위기를 확 바꿔놓기 때문이죠~ 비용도 많이 들지 않으면서 분위기 살리는 데에 딱인것 같아요^^ ◆세면대는 작품입니다. 세면대는 더 이상 흰색이 아닙니다. 형광 핑크색과 연두색의 세면대는 눈을 시리게 합니다. 나뭇잎에 아롱진 물방울 무늬가 새겨진 세면대는 숲속처럼 편안합니다. 이는 욕실용품 제조업체 새턴바스에서 지난해
선보인 세면대입니다.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디자인한 것진짜 공중 화장실. 질감도 기존의 매끄러움을 탈피한 제품이 많습니다. 이탈리아 건축가 마테오 툰은 볼이 평평한 세면대를 선보였습니다. 투박한 질그릇 모양을 한 이 세면대는 갓 물레에서 뽑아온 것처럼 표면이 거칠고, 표면에진짜 공중 화장실 살짝 칠해진 은은한 비취색이 분청사기 같은 느낌도 줍니다. 단순하고 간결한 미니멀리즘 건축으로 유명한 영국 건축가 데이비드 치퍼필드는 조약돌을 본뜬 디자인의 세면대를 선보였습니다. 강가에 놓인 매끈한 조약돌을 욕실에
옮겨놓은 것 같아요. 소재도 달라졌습니다. 욕실용품 제조업체 윤현상재는 인도네시아 강가에서 채취한 돌을 절반으로 쪼개고 속을 파서 세면대를 만들었습니다. 돌의 거친 표면이 그대로 살아있는게 특징입니다. ◆세면대는 가구입니다 이제 세면대는 욕실을 벗어나고 있습니다. 현관 앞이나 화장대 옆에 가구처럼 설치할 수 있는 세면대도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세면대 밑으로 구불구불하게 연결되는 배관을 꽁꽁 숨긴 디자인이 포인트입니다.진짜 공중 화장실 수납장 위에 세면볼을 얹은 형태인 ‘탑볼 세면대’가 배관을 숨긴 디자인의 선두주자입니다. 어수선해 보이는 배관을 수납장 속으로 넣었습니다. 자질구레한 소품들까지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유용하답니다. 배관 자체를 벽 안으로 넣은 디자인도 있습니다. 시중에 나온 ‘반다리 세면대’는 보통 바닥으로 내려가는 배관을 벽 안으로 넣은 형태입니다. 배관이 눈에 보이지 않아 깔끔하고,세면대 다리가 마치 벽에서 튀어나온 듯해 신기합니다. 세면대가 진짜 공중 화장실허공에 떠 있는 조각작품처럼 보이기도 하답니다. 세면대 수도꼭지를 벽에 설치하는 디자인도 인기입니다. 반다리 세면대처럼 배관을 벽 안에 넣어 시공해야 합니다. 수도꼭지가 마치 벽에서 불쑥 튀어 나온 것처럼 보입니다. 탑볼 세면대의 경우 수도꼭지를 벽에 설치하면 가구장 위의 공간을 넉넉하게 쓸 수 있어 편리합니다. 4.욕실이 두가지 기능을 해야 할 경우 ① 시각적인 효과주기 좁은 욕실에는 상대적으로 넓어 보일 수 있는 밝은 색의 타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창문이 있다면 최대한 활용해서 창문의 느낌을 연장할 수 있는 갤러리 형태의 창문을 다는 법도 생각해 볼 수 있겠진짜 공중 화장실다. 또 창문 옆에 거울을 달거나 창문이
없다 해도 거울을 큰 것으로 달아 공간이 연장되어 보이는 착시효과를 주는 것도 좋다. ② 수납공간 활용하기 변기 위쪽, 세면대 위와 아래는 좁은 욕실에서도 사용 가능한 대표적인 수납공간이다. 거울이 달린 상부장, 서랍이 있는 하부장 등은 수납공간을 마련하기에 딱 좋은 제품들. 물건도 정리되고 보기도 좋은 일석이조의 효진짜 공중 화장실진짜 공중 화장실과를 얻을 수 있다. 코너 역시 활용할 수 있는 절호의 수납공간, 아예 세면기를 코너에 설치해도 새로운 수납공간이 생긴다. ③ 샤워부스 설치하기 욕조 대신 샤워부스와 해바라기 샤워기를 설치하고 유리 칸막이를 하는 것이 대표적인 활용 방법이다. 작아도 욕조가 필요하다면 욕조에 가리개를 설치하여 물이 튀는 것을 최대한 막아주면 된다. 욕실이 파우더룸의 기능도 해
야된다면 수납장을 큰 사이즈로, 즉 유리문 슬라이딩장으로 매치하거나 아니면 수납장이 달린 세면기로 마감해준다. 저희욕실이미진짜 공중 화장실지입니다~^^ 주방타일견적 포인트타일경우25만원선/ 일반타일 15만원선 저희이즈타일은....욕실/주방/발코니/아트월/현관 부분을 맡고있습니다. 아! 그리고요 ~저희 싱크대 벽지 장판 총판하시는업체분이 있기때문에!! 총인테리어진짜 공중 화장실가격이.. 똑같은 제품 가격이라도 200~300만원 절약할수있으니깐요! 전체 인테리어도 연락주세요~^^
진짜 공중 화장실, 겨울 집안 빛내주는 욕실 인테리어
예쁜 욕실 모음
샤워 부스가 없는 욕실에는 샤워 커튼을 활용해보자.
커다란 꽃무늬 샤워 커튼이 욕실을 한결 로맨틱한 분위기로 꾸며준다.
예쁜 욕실 모음
샤워 커튼은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커튼 하나로 화장실의 분위기를 싹 바꿀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계절에 따라 색깔과 무늬를 달리하면 좋다.
여름엔 파란 땡땡이나 물고기 그림이 그려진 것으로, 가을에는 커다란 꽃그림이나 낙엽무늬의 것으로 바꿔보면 어떨까?
진짜 공중 화장실, 겨울 집안 빛내주는 욕실 인테리어
이동이 편리한 공간 만들기 욕조는 아이나 노인들이 쉽게 욕조에 들어갈 수 있도록 바닥 아래로 입욕하는 형태의 매립형을 선택해도 좋겠다.
또 좌식 목욕을 고집하는 노부모를 위해 욕조 벽을 계단식으로 처리하는 것도 고민해 볼만하다.
노부모의 건강을 위해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욕조를 장만하는 것도 효도하는 방법.
일 년 내내 새롭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
Multi-Deco Item 조화 작약
국화 외에는 점점 꽃을 보기 어려워지는 계절에 흐드러지게 핀 작약은 집 안에 생기를 불어 넣는다.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곳, 화분 관리가 어려운 곳에 꽂아 두면 진짜 꽃을 둔 것처럼 분위기가 밝아진다. 꽃송이가 커서 조화 티가 잘 나지 않는 것도 장점. 꽃송이만 따로 떼어 활용하기도 쉽다.
진짜 공중 화장실, 집안 빛내주는 욕실 인테리어
| 작약 조화는 풍성하게 담아 화장실에 |
흐드러지게 핀 작약 다발이 화장실 전체를 환하게 만든다. 화장실은 타일로 둘러싸인 꼭 막힌 공간이기 때문에 조금만 식물의 기운이 느껴져도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는다.
하지만 화장실은 볕도 잘 들지 않고 항상 습하기 때문에 식물을 키우기가 매우 어려운 공간. 그래서 조화가 큰 도움이 된다. 
바구니에 풍성하게 담아 세면대 밑에 두어도 예쁘고 두세 송이 둘둘 끈으로 묶어 변기 물탱크 뚜껑 위에 올려놓아도 깔끔하고 조촐하게 꽃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